본문 바로가기
영화와 드라마

크리스마스 연말에 보기좋은 영화 추천/ 넷플릭스/ 줄거리

by 영화좋아하는소녀 2023. 2. 3.
반응형

 

 

1. 러브하드

 

장르 : 멜로, 로맨스 

상영시간 : 105분

개봉일 : 넷플릭스에서 2021년 11월 5일

국가 : 미국

 

작년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크리스마스 영화라고 하면 사랑이야기나 뻔한 스토리가 대다수인데 처음 시작할 때도 그런 영화 중 하나이겠지 생각하며 기대없이 감상했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나오는 반전에 예상했던 뻔한 스토리가 꺠지고 정말 색다른 현실에 실제로 일어날법한 사랑이야기에 올해도 챙겨볼 영화중 하나입니다. 줄거리는 주인공이 연말에는 외롭게 보내기 싫어서 요즘 사람들이 많이 하는 데이트앱을 하게 되었는데 거기서 취미부터 영화, 음식 등등 자기와 너무 잘 맞는 잘생긴 남자와 매칭됩니다. 매번 소개팅앱에서 만난 남자는 사진과 전혀 다르게 생긴 사람들이었지만 이번에는 믿음을 가지고 크리스마스이브에 비행기를 타고 남자를 보러 갑니다. 역시나 다른 사람이 있었는데요... 주인공은 과연 진정한 사랑을 만날 수 있을까요?

 

 

 

 

 

 

2. 크리스마스 연대기 1,2편

 

장르 : 코미디, 가족

상영시간 : 112분

개봉일 : 1편은 2018년, 2편은 2020년

국가 : 미국

평점 : 9점

 

아이들을 위한 유치한 크리스마스 영화 같아 보이지만 막상 보면 어른도 아주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1편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어서 그 이후에  2편도 넷플릭스에서 공개됐습니다. 줄거리는 주인공 케이트는 산타를 믿습니다. 하지만 친오빠 테디는 산타를 믿지 않는데 그 둘이서 산타를 포획하려다 작전이 실패로 돌아가면서 두 남매가 겪게 되는 크리스마스 모험 이야기입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배경이나 배경노래가 너무 따뜻하고 볼만했던 영화라서 추천드립니다.

 

 

 

 

 

 

 

 

3. 홀리데이트

 

장르 : 코미디, 로맨스

상영시간 : 103분

개봉일 : 2020년 10월 28일

국가 : 미국

평점 : 6점대

 

평점 보시면 알겠지만 킬링타임용 영화로 추천드립니다. 줄거리는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은 각자 집에서 언제 결혼하는지에 대해서 잔소리를 듣는데 올해 연말에는 듣기 싫어서 서로 계약으로 연애를 연기해서 나중에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되는 뻔한 스토리의 영화지만 남자주인공 와 여자주인공의 비주얼과 사랑에 빠지는 과정이 재미있게 볼만합니다.

 

 

 

 

 

 

 

 

 

4. 폴링 포 크리스마스

 

장르 : 로맨스, 코미디

개봉일 : 2022년 11월 10일

상영시간 : 93분

국가 : 미국

평점 : 7점대

 

철없는 재벌집 상속녀가 스키여행 중 사고로 기억을 잃었습니다. 아내를 일찍 떠나보내고 힘든 시간을 보내던 남자와 딸의 집에서 재벌집 상속녀는 보살핌을 받게 됩니다. 당연히 같이 지내면서 철없는 재벌 상속녀는 철이 들겠고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뻔한 스토리지만 재미있습니다. 린제이 로한이 주인공이란 점에서 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에 사고를 많이 치면서 역변한 아역배우에 이름을 올렸지만 아역배우시절에 나온 영화에 추억이 있어서 린제이 로한이 이제는 좋은 길로 가길 바라는 마음이 있습니다.

 

 

 

 

 

5. 나 홀로 집에 1편, 2편

 

장르 : 모험

개봉일 : 1편은 1991년 7월 6일, 2편은 1992년 12월 18일

상영시간 : 1편은 105분, 2편은 115

국가 : 미국

평점 : 9점

 

크리스마스 영화하면 1등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 나 홀로 집에 입니다. 워낙 오래된 영화이고 매년 지겹도록 TV에서 볼 수 있는 영화라서 넣을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최근에 영화를 감상하고 느꼈습니다. 역시 또 감상해도 너무 재미있습니다.

100년이 지나도 크리스마스 영화에 소개될 것 같습니다.  1편 줄거리는 말썽꾸러기라 가족들로부터 따돌림당하는 케빈은 늘 자신은 혼자 살 거라면서 가족들이 모두 없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케빈의 가족들은 늦잠을 자게 되어 비행기 시간을 맞추기 위해 허둥대다가 그만 케빈을 두고 떠난다. 잠에서 깬 케빈은 혼자 남은 것을 알고 기뻐한다. 노래를 부르고 트리도 만들면서 자축한다. 그런데 빈집털이 2인조 도둑이 케빈의 집을 노리고 있었는데 케빈은 과연 집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2편 줄거리는 캐빈은 가족과 함께 플로리다로 크리스마스 휴가를 떠나기로 한다. 그러나 케빈혼자 뉴욕행 비행기에 오르게 되어 뉴욕에 혼자 남게 된다. 홀로 뉴욕에서 해방감을 느끼는 캐빈은 아버지의 카드로 호텔에 투숙하고 혼자만의 휴가를 즐긴다. 한편 덩컨 장난감가게에서 만난 덩컨씨가 크리스마스 때 번 돈을 어린이병원에 기부하려는 계획을 알게 된다. 그러나 이때 캐빈은 감옥에서 탈출한 마브와 해리를 덩컨가게 앞에서 만나 쫓기다가 해리와 마브에게 잡히고 만다. 여기에서 해리와 마브가 이 기부금을 노린다는 사실을 알게된 케빈은 간신히 도망쳐 삼촌의 집을 이용해 이 두 도둑을 저지시킬 준비에 들어간다. 

반응형

댓글